이동지원센터
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해
-
친절한 차량운행을 위해 고객 문의에 적극 응대할 수 있도록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단정한
복장과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쾌적한 차량이용을 위해 매일 차량 내부청소를 실시하고, 주기적인 내․외부 세척을 실시하겠습니다.
-
편안한 차량이용을 위해 고객께서 예약하신 시간에 먼저 대기하고 승․하차 탑승보조를 실시하겠습니다.
-
편리한 차량이용을 위해 이용자 중심의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, 배차완료시 안내문자를 발송하겠습니다.
-
공정한 차량이용을 위해 배차예약 현황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공개하고, 조례에 따른 이용시간을
준수하겠습니다.
- 안전한 차량이용을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, 운행 전․후 차량정비를 철저히 하겠습니다.
특별교통수단 이용자 등록을 하시는 고객을 위해
- 안전한 심사 방문을 위해 사무실 주변 환경에 대한 불편요소를 제거하겠습니다.
- 공정한 등록 심사를 위해 조례에 따른 등록기준을 준수하겠습니다.
-
친절한 등록 심사를 위해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단정한 복장과 환한 미소로 적극적인 응대를
하겠습니다.
- 편리한 등록 심사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
정확한 심사정보 제공을 위해 고객의 등록 문의에 대하여 신속하고 정확히 안내하겠습니다. 또한 홈페이지
현행화를 통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
당부의 말씀
- 특별교통수단 이용 신청 시 요청하신 위치와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승차 시에는 이용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차량 탑승시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이동지원센터 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과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2000fmc.or.kr / 전화
1899-0017 / 팩스 031-637-046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